<명탐정 코난>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27번째 극장판을 더 풍성하게 감상하도록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. <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의 일본 흥행 상황과 함께 작품을 분석한 리뷰, 이번 극장판에 참여한 오카다 유헤이 PD 인터뷰와 오랜 기간 더빙판의 주역을 담당한 강수진, 김선혜, 신용우, 최재호 성우와 나눈 대화도 전한다. <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 속 요소들이 만화 원작과 어떻게 연결됐는지 세세히 찾아본 기사,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<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 프리미엄 상영회날 이벤트 현장도 고스란히 담았다. “성대한 쇼의 준비”는 모두 마쳤다. 다음 장부터 이어질 <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.
씨네21
검색이어지는 기사
- 언제까지고 즐기는 엔터테인먼트, <명탐정 코난>으로 본 프랜차이즈 애니메이션의 세대적 의미
- '내 이름은 유미란! 나도 탐정이죠!', 젠더 관점으로 바라보는 <명탐정 코난>의 유미란 활용법
- <명탐정 코난> 별별 어워즈 - 한국의 코난 덕후 743명이 참여한 대규모 앙케트!, “결과는 언제나 하나!”
- It's Showtime!, 한국 관객 찾은 <명탐정 코난: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의 요모조모
- [리뷰] 추리물로서의 본령을 수호하며, <명탐정 코난: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
- [인터뷰] 괴도 키드 VS 핫토리, 제대로 된 격전으로, <명탐정 코난: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> 오카타 유헤이 프로듀서
관련 인물
최신기사
-
[송경원 편집장의 오프닝] 희망의 건너편
-
[인터뷰] 배우의 역할은 국경 너머에도 있다 TCCF 포럼 참석한 네명의 대만 배우 - 에스더 리우, 커시 우, 가진동, JC 린
-
[인터뷰] ‘할리우드에는 더 많은 아시아계 프로듀서들이 필요하다’, TCCF 피칭워크숍 멘토로 대만 찾은 미야가와 에리코 <쇼군> 프로듀서
-
[기획] 대만 콘텐츠의 현주소, 아시아 영상산업의 허브로 거듭나는 TCCF - 김소미 기자의 TCCF, 대만문화콘텐츠페스티벌 방문기
-
[비평] 춤추는 몸 뒤의 포옹, <아노라> 환상을 파는 대신 인간의 물성을 보여주다
-
[비평] 돌에 맞으면 아프다, <아노라>가 미국 성 노동자를 다루는 방식
-
[기획] 깊이, 옆에서, 다르게 <아노라> 읽기 - 사회학자와 영화평론가가 <아노라>를 보는 시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