씨네21
검색커버스타
[인터뷰] 본능과 유머로 연기하는, 배우 박정민
-
디스토피아로부터[홍기빈의 클로징] 우리가 기계를 이겼다
-
씨네21 리뷰[리뷰] 언어이자 연대이며 위령제가 되는 군무의 신체들, <호리아>
-
씨네21 리뷰[리뷰] 온화함에서 한 걸음만 더 나아갔더라면, <면접교섭>
-
씨네21 리뷰[리뷰] 뒤틀린 남성성의 로맨스엔 기승전결조차 없다, <남녀 사이에 기승전결이 어딨어?>
-
씨네21 리뷰[리뷰] 5살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다정하고 지혜로운 성탄절 동화, <니코: 오로라 원정대의 모험>
-
씨네21 리뷰[리뷰] 결점을 부드럽게 메우는 풍성한 음악, <오랜만이다>
-
씨네21 리뷰[리뷰] 발작적으로 웃기라도 할 수밖에 없는 실험실에서, <모든 것은 아르망에서 시작되었다>
-
씨네21 리뷰[리뷰] <문라이트>에서 비춰오는 푸른 빛이 디즈니랜드에서 산산이, <무파사: 라이온 킹>
씨네21 VIDEO
인터뷰
-
소설부터 인류학까지 박정민이 <씨네21> 독자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 5편
-
[인터뷰] 본능과 유머로 연기하는, 배우 박정민
-
[커버] ‘나’로 공존하기, 배우, 감독, 작가, 출판업자, 유튜버 그리고 사람 박정민을 만나다
-
[인터뷰] 슬픔을 외면하지 않는 눈, <조명가게> 배우 엄태구
칼럼
-
디스토피아로부터[홍기빈의 클로징] 우리가 기계를 이겼다
-
편집장이독자에게[송경원 편집장의 오프닝] 영화 헤아리는 밤, 이처럼 사소한 행복
-
디스토피아로부터[정준희의 클로징] 폭력과 주술이 이길까, 시민과 헌법이 이길까
-
편집장이독자에게[송경원 편집장의 오프닝] “니가 앞으로 뭘 하든, 하지 마라”(영화 <넘버 3> 중)
-
디스토피아로부터[임소연의 클로징] 그 남자의 사정
-
편집장이독자에게[송경원 편집장의 오프닝] 서울의 밤과 해프닝